스토리 정보

유배식물( embryophyte)은 식물이란?

~~~~!@@@@### 2021. 8. 22. 11:49
반응형

퇴역군인은 식물의 가장 흔한 인구입니다. 여기에는 나무와 양치식물, 이끼 및 다양한 녹조 유지 식물이 포함됩니다. 

그들은 모두 특별한 재생 기관을 가진 복잡한 다세포 진핵생물입니다. 

몇몇을 제외하고, 망명자들은 광합성을 통해 에너지를 얻습니다. 

빛을 흡수합니다.그런 다음 이산화탄소에서 영양소가 합성됩니다.

접목식물은 다세포조류를 사용하는 블루조류와 구별됩니다.

또한, 일부 폐수 식물은 물 위에 살지만 주로 육지에 삽니다. 그러므로 그것들은 육상 식물 또는 육상 식물이라고도 불릴 수 있습니다.

나무는 보통 한 그루를 지탱하거나 가지가 가지를 지탱하는 하나의 줄기를 나타내는 나무 식물입니다. 어떤 학자들은 성체가 3~6m까지 자라면 몸통 고리는 10cm, 둘레는 30cm라고 정의합니다.

이 정의에 부합하지 않는 줄기가 여러 개 또는 작은 나무 식물을 관목이라고 합니다.

나무는 다른 식물보다 수명이 더 길며, 일부는 수천 년을 살기도 하고 때로는 높이가 115m에 달하기도 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식물들이 나무와 가족의 형태로 존재합니다. 따라서 나무의 모양, 날것, 생육은 매우 다양합니다. 나무는 생물학적 시스템과 무관한 많은 종의 식물들이 환경에 적응한 결과로서 평행 진화의 대표적인 예입니다.

전체 식물의 25%에 해당하는 약 10만 종의 나무가 분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나무는 식물학적으로 조사되지 않은 열대 지역에 분포하고 있으며, 발견된 종은 많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첫 번째 나무는 탄소가 우거진 톡사나무와 키아탈레스나무와 같은 양치식물이었습니다.

오늘날에는 여러 종류가 있지만, 나무 모양의 종류는 더 이상 없습니다. 트라이아스기에는 원추, 은행, 사이카드 등 외생식물에 속하는 나무들이 등장했습니다.

백악기는 백악기가 되어서야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나무들은 내분비입니다.